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미니가습기 '플로틀' 리뷰

 

 

건조해진 겨울, 가습기를 살때가 됐는데 막상 알아보니 크기와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무엇을 사야할지 너무 고민스러웠다. 사무실가습기로는 크기가 너무 커도 부담스러울것 같고 작으면 기능적으로 떨어질 것 같았다. 계속 미루던중 생각도 못한 타이밍에 내가 원하던 휴대용 가습기를 선물받았다.

 

블루필 플로틀
무선 미니 가습기

 

 

컬러는 화이트, 핑크, 그린이 있고 물만담을 수 있다면 그 어느곳에나 사용할 수 있다.

어떤 컵에 놓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질것 같다. 

 

-USB선으로 충전하고, 완충시 연속분사모드는 3시간, 간헐  분사모드에서는 5시간 사용 가능하다.

 

-아로마 오일등 물 이외의 액체는 사용하면 안되고, 생수나 일반적인 수돗물을 사용해야한다.

 

-필터는 소모품으로 1~2개월에 한번씩 교체하는것을 추천하며, 여분의 필터 하나를 제공해준다.

플로틀 가습기 필터구매는 블루필 스마트 스토어 혹은 블루필 공식 홈페이지 에서 구매가능하다.

 

https://smartstore.naver.com/bluefeelcorp/products/4731377970

블루필 플로틀 무선 미니가습기 : 블루필 공식스토어

블루필 스마트 휴대용 소형 가전기기 전문 제조 유통 블루필 공식스토어

smartstore.naver.com

https://bluefeelcorp.com/  

블루필 (주)

블루필, BLUEFEEL, 블루필 선풍기, 블루필 김강남, 블루필 공기청정기, 휴대용 선풍기, 미니헤드 선풍기, 블루필 홈페이지

bluefeelcorp.com

 

 

 

 2주 사용후기 

 

일단 디자인이 참 귀엽고 색감도 예쁘고 세련됐다.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만족스럽다. 디자인만으로도 충분히 살 가치가 있는 제품인데 생각보다 분사력도 좋고 잠잘때 머리맡에 놓아도 거슬리지 않을만큼 소음도 없어서 참 만족스러웠다. 

 

단점은 무선이기 때문에 비교적 짧은 사용시간과 충전을 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하지만 주로 컴퓨터주변에서 가습기를 사용하고, 본체에 USB만 꽂아서 바로바로 충전할 수 있으니 안고 갈 수 있는 부분인것같다.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미니 가습기를 찾는다면 이 가습기 추천한다. 

디자인, 휴대용, 기능을 따져봤을때
친구 취업선물로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