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맛집 (+카페)

[연남동 엘비스텍] 생활의 달인 파에야 방송나온 곳 ! 연남동 맛집 !

 

 

 

 

회사근처 연남동에서 친구랑 뭘먹을까!?

연남동맛집을 검색해보다

스페인음식이 끌려서  
엘비스텍이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갔더니
문이 닫혀져있었다..

 

바로 휴무인 '월요일' 이었던 것이다.

(월요일 휴무 조심!)

 

그날은 결국 먹지 못하고 잊고있다가

오랜만에 생각나서
그때 못갔던 '그 스페인음식점 ! 엘비스텍' 가자!!

하고 갔는데 그 사이에 생활의달인에 나와서
더 유명한 맛집이 되어있었다.

 

 

 

연남동 엘비스 텍은

 

생활의달인 708회 20.01.21. 빠에야/감바스 
생활의달인 707회 20.01.20. 빠에야/감바스

 

경력 20년의 '파에야, 감바스' 달인이 운영하는

연남동 스페인 음식점이다.

 

 

 

6시에 퇴근후 친구랑 만나서
6시 20-3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자리는 꽉 차있었다.

 

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해선 당연히 기다려야죠.

 

 

 

다들 스페인음식과 함께 와인한잔 즐기면서

식사를 하고, 1인쉐프라 그런지

회전율이 빠르지 않았다.

 

그래도 한 7시까진 기다리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었는데

7시 20분쯤 되니
점점 사람들도 모여들기 시작했다. 

 

한 한시간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다.

 

평일 11:30 - 22:00이지만

8시쯤부터는 더이상 새로운 손님은
받지 않는것 같았다.

그 후에 온 손님들도 꽤 있었지만 돌아가셨다.

 

 예약시 연장 가능하다고 하니

엘비스텍에 가기전엔 예약을 하시던지,

조금 더 일찍 가시는것을 추천한다!

 

엘비스텍 메뉴판

 

 

 

엘비스텍은 1인키친으로
정성을 다해 음식을 조리하다 보니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음식을 먹다보면 딱히 엄청느리게

나온다는 느낌은 없었다. 

 

평소에 우리는 술을 안먹어서

밥만 30-40분이면 먹고 나오는데

여기선 1시간 걸리는 정도?!

 

 

 

 

 

 

1인키친이지만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 

타파스, 파스타,스테이크, 빠에야,리조또, 피자등등

정말 먹고싶은 메뉴가 많았지만

친구랑 둘이가서 두개이상은 못먹을거같아서

너무 아쉬웠다.

 

우리는 달인으로 나온

'감바스'와 '해산물 빠에야'를 주문했다.

 

피자도 진짜진짜 먹고싶었는데...

특히 깔조네 고르곤졸라 버섯피자.. 

담에 꼭 먹어볼것..

 

 

 

인테리어도 아기자니하니 예뻤다.

 

 

 

식전빵 ! 엄청 엄청 맛있었다.

 

 

 

드디어 감바스가 나왔다.

보글보글 끓으면서 엄청난 비쥬얼을 자랑했다.

 

스페인음식을 좋아해서 

감바스도 여러곳에서 먹어보고,

스페인에 가서도 먹어봤는데!!!

 

진짜 태어나서 먹은 감바스중에

제 일 맛 있 었 다.

 

왜 생활의 달인에 나오게됐는지

알것 같았다. 

감바스 먹으러 연남동까지 올만 합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느끼함은 잡아주고,

새우도 완전 통통하니 신경쓴 새우같았다.

이건 무조건 빵 추가해서 싹쓸이 해먹어야한다.

 

 

 

 

그리고 해산물 빠에야!

맛있었지만 감바스만큼의 감동은 덜했다.

 

 

 

근데 이 오징어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얘가 진짜 왕 맛있다.

 

둘이 감바스 + 빵추가 + 해산물 파에야

이렇게 먹으니 배터질정도로 배불렀다.

 

음식은 다 만족스럽고 서비스나 인테리어도 예뻐서

다음에 또 올 재방문의사 ★★!!

 

특히, 감바스먹으러 꼭 다시 갈거다.

 

엘비스텍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