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NETFLIX/해외 배우 (남)

스캄 프랑스 뤼카 : 악셀 오히엉 정보 + 짤多

 

악셀오히엉AxelAuriant은 스캄 프랑스에서 뤼카(루카스)역할을 연기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프랑스의 유명한 스타입니다. 그는 2017년 1월 11일 프랑스에서 개봉된 2016년 드라마 영화'자마이스 콘텐테'에서 톰으로도 출연했습니다.

 

 

SKAM프랑스 배우 악셀오히엉의 나이는 1998년 1월 1일에 프랑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오히엉은 스캄 프랑스에 출연한 이후 많은 사람들이 그의 키를 놀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악셀 오히엉은 키가 작은 게 아니야. 같이 출연한 막성스 다네 포벨이 우연히 키가 큰 거야. 그게 다야.^^ 

 

스캄 프랑스 엘리엇 "막성스 다네 포벨"

 

스캄 프랑스 엘리엇 "막성스 다네 포벨"

프랑스 출신, 모델 겸 배우 막성스 다네 포벨 (Maxence Danet-Fauvel) 간단 프로필 나이는 1994년생 27살, 생일은 6월 27일이다. 키는 183cm 다. 인스타 아이디 : maxencefvl 막성스 다네 포벨은 프랑스의 한..

milood.tistory.com

악셀 오히엉의 정확한 측정 키는 알려지지않았지만 170cm은 조금 넘지 않을까요?

 

악셀 오히엉 인스타 @axelauriant

 

많은 사람들은 악셀 오히엉이 스캄 프랑스에서 얼마나 연기를 잘 했는지, 그를 동성애자라고 추측합니다.

하지만, 악셀 오히엉은 그의 많은 인터뷰에서 그가 이성애자라 밝혔습니다. 

 

스캄은 소수의 십대들의 삶과 고등 학교 생활을 보여 주는 노르웨이 드라마입니다. 

악셀 오히엉은 이 시리즈의 프랑스 버전에서 뤼카 랄레만트의 역할을 연기했습니다.

또한, 프랑스3 시즌은 뤼카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그를 선두로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이 시리즈에서, 막성스 다네 포벨과 사랑에 빠지는 게이 역할을 연기합니다. 

그것은 그의 삶의 변화를 받아들이는 뤼카와 엘리엇의 투쟁과 극의 장애로 고통 받는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여정을 보여 줍니다. 

 

스캄을 보기 전까지는 막성스 다네 포벨의 충격적인 비쥬얼에 빠져서

악셀 오히엉은 보이지도 않았는데 막상 스캄을 보고 루카스에 더 빠지게 되었습니다.

눈알 데구르르 너무 작고 귀여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