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NETFLIX/해외 배우 (남)

윈메타윈win metawin 프로필 +TMI,사진,짤


윈메타윈의 나이는 1999년 2월 21일생이고, 태국의 배우이다. 
그는 태국 보이프렌즈의 Tine(태국배우 윈)역할로 점점 인기를 끌었는데, 태국 보이 프렌드는 현재까지 그의 첫 연기 데뷔작이다.


풀네임: เมธวิน โอภาสเอี่ยมขจร 메타윈 오팟이얌카쩐
생년원일: 1999년 2월 21일
키: 185cm
학교: 탐마대학교 경제학부 재학 중
인스타그램 아이디: winmetawin

윈은 태국 방콕에서 태어났고 미국 아이오와주 벨몬드클렘 커뮤니티 스쿨 존에서 교환학생이 될 기회를 가졌던 파냐라트 고등학교에서 중등교육을 마쳤다. 그는 합창단원이었고 최고 등급을 받았다. 현재 탐마사트 대학에서 경제학(국제 프로그램)을 공부하고 있다.

윈메타윈의 가족은 4남매 중 셋째로 언니 2명과 남동생 1명이 있다. 

그는 리치앤영앤핸섬의 문자 그대로의 정의이다. 보도에 따르면 윈은 저택을 소유하고 있다고 한다. 사람들은 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연을 '증거'로 부자라 말한다. 윈메타윈이 고급 브랜드를 선호하고 구찌와 오프화이트를 선호하는 것은 정확할지 모르지만 그의 스타일과 품행은 캐주얼로 남아 있다. 태국 배우 브라이트 등 GMM-tv 동료 스타들 중 상당수는 이 일로 그를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윈메타윈은 부자임을 부인하며 항상 겸손한 태도를 보인다. (들리는 말로는 위니 본가에 일하시는 분만 6명이라고 한다.)  

 


윈메타윈은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고, 해변에 가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서울, 한국, 일본 시부야, 그리고 현지인 푸껫을 탐험했다. 그는 동물 애호가이고 그의 개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K-POP 케이팝아이돌에도 관심이 많아보이는데 인스타 하이라이트에 블랙핑크가 있을 정도로 블랙핑크 찐팬이고 한국 배우 가수들 덕질을 한다.

 


윈메타윈은 여가 시간에 취미로 농구, 축구, 골프를 하면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많은 팬들은 윈이 그의 저택에 체육관이 내장되어 있다고 해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평했다.그만큼 부자인가보다.  

 


윈메타윈은 원래 벌크업해서 근육질의 몸매였는데 태국드라마 투게더 더 시리즈 2gether The Series 트레일러에서 타인역으로 떴을때 역할과 안어울린다는 반응이 많고 반응들이 너무 안좋아서 근육 살 다빼고 청담타이에서 스타일링 싹 다 바꾸고 지금의 윈멘타윈이 되었다.  

현재 메타윈은  '가장 핫한 태국 BL 배우 톱 30'에서 22위에 올라 있다.

 

그의 주요 연기 돌파구는 2인조 The Series의 Tine 역할이다. Tine이라는 캐릭터는 Green이라는 동성애자 숭배자를 가지고 있는데, 그는 심지어 그가 Tine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친구들의 위원회별 조언에 따라, 티네는 대학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학생인 사라왓을 찾고, 사라왓이 티네의 가짜 남자친구 역할을 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티네와 그의 친구들은 그린이 일단 이것을 본다면, 그는 티네에 대한 추구를 포기할 것이라고 추측한다. 이것이 시리즈의 주요 줄거리이며, 1년 전인 처음부터 사라와트의 애정이 진짜였던 티네에게 얼마나 알려지지 않았는가 하는 점이다. 

좋아하면 울리는에 나오는 송강닮은듯


이 프로그램의 인기는 지금까지의 시청률에서 쉽게 드러난다. 라인tv는 2gether The Series가 SOTUS와 Love By Chance에 이어 1억개의 플레이뷰를 돌파한 세 번째 BL쇼라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의 온라인 해시태그 수는 에피소드 1의 116만 개에서 9화의 2300만 개에 이른다. 이러한 엄청난 성장은 #BrightWin이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얼마나 받고 있는지를 확인시켜준다. 

2021년에는 인기 일본 만화영화 '꽃보다 남자'의 태국판에 출연할 예정인데, 브라이트와 윈이 또 함께 출연한다. 윈메타윈은 여기서 F4 멤버 중 한 명인 니시카도 소지로(마츠다 쇼타) - 한국판 소이정(김범)역을 맡게 된다. 그는 또한 그의 영화 파트너인 바치라위트 치바레와 함께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