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NETFLIX/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

넷플릭스 더서클 ( 출연진 인스타 / 후기)

 

 

 프로그램 설명 

 

더 서클은 SNS를 기반으로 한 리얼리티쇼다.

 

 

지원자들은 The Circle 아파트의 방에 각자 거주하면서,

'써클'이라는 SNS를 통해서만 소통하게 되고

친목을 쌓고 신뢰도를 얻어야한다.

 

*이 게임에선 꼭 자기 그대로

드러내지 않아도 된다.

승리하기 위해서 남의 사진으로

사칭을 해도 되고, 거짓말을 해도 된다.

 

여기서 최고의 인싸가 되는사람이

1등해서 10만달러를 가져가는 게임이다.

 

 

평가는 참가자들이 직접 한다.

 

 

주기적으로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순위대로

순위를 매기고 합산하여 탈락자를 고른다.

 

But

탈락자는 인기순위 꼴찌가 아니다.

 

'인플루언서' 가 결정한다.

인기순위 1,2위를 하는사람이

'인플루언서' 가 되고 권력을 갖게 된다.

 

둘이 합의해 탈락할 한명을 고르고 

그 사람은 바로 차단된다.

 

그렇게 한명, 두명 탈락되고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사람들중

인기순위 1위 하는 사람이 

상금 1억 2,180만원을 갖게된다.


출연진 인스타

새미 인스타 @itsssammiee

출처 : @itsssammiee

알라나 인스타 @alanaduval

출처 : @itsssammiee

 안토니오 인스타 @therealantoniodepina

출처 : @therealantoniodepina

메르세데스 인스타 @thesilentceleb

출처 : @thesilentceleb

미란다 인스타 @randibananas

출처 : @randibananas

크리스 인스타 @mrchrissapphire

출처 : @mrchrissapphire

조이 인스타 @joeysasso

출처 : @joeysasso

레베카 인스타(시번) @officially_seaburn

출처 : officially_seaburn

슈밤 인스타 @shubham_goell

출처 : shubham_goell

알렉스 인스타 (애덤) @a__lake

출처 : @a__lake

빌 인스타 @billcranley

출처 : @billcranley

숀 @heyseantaylor

출처 : @billcranley

에드 인스타 @ed610_

출처 : @ed610_


최애 슈밤 ㅜㅜ 졸귀

웃을때 하연수 닮지않았나여 여러분..?

 

출연자들이 다 개성이 엄청 강해서

일반인들 맞나...? 싶을정도로 매력적이다.

 

그리고 미국인들의 흥도 엄청나다.

 

보고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저랰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계속 웃게된다.

진짜 최근에 본것중에 제일 배아프게

웃으면서 봤던 방송ㅠㅠㅠ!!! 

 

 후기 

어떤사람한테는 이사람이 1위인데

어떤사람한테는 이사람이 꼴등이고,

같은 말을 해도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싫어한느 사람이 있다는걸 더 느끼게 됐다.

 

그리고 친구를 사귈때는 외모는 정말

중요하지 않는다는것도 느끼게 됐다.

 

실제로 내가 봐도 

사칭자들이 잘생기고, 예쁜애들로 프로필사진을

속인 사람들은 뭔가 모르게 자연스럽지가 않다.

확실히 자기 자신을 그대로 드러내는 사람들이

매력적이고 호감이다.

 

항상 솔직했던 슈밤이나 조이처럼

솔직하면 누구든 그걸 알아차리고

맘을 열어준다는것도 알게 되었다.

 

내 마음속 순위는

 

1위 슈밤

2위 새미

3위 조이

4위 레베카

 

나머지는 다 고만고만하다.

 

슈밤은 정말 너무 귀엽고, 순수해서 호감이고

내면이 강해보여 믿고 의지할 수 있을것 같다.

 

조이는 감정표현이 풍부하고, 정이 많아보여

누구나 팔벌려 수용해줄것 같아서 호감이고

어투가 중독성 있음

 

새미는 그냥 좋다. 성격이 정말 좋아보이고

귀여운데 멋지다.

 

레베카는 비록 사칭했지만,

따뜻해보이는척 했지만 그런

내면은 숨길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감수성이 풍부해보여서 좋다.

.그리고 사칭한 이유도 공감이 가서 이해한다.

 

 

 

 

 

 


 

더 서클은

영어공부하기 정말정말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

 

 

 

채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 발음을 또박또박 말해서 입력하고

입력되는게 화면에 보이기 때문에

바로바로 영어자막을 보는 기분이다.

 

 

그리고, 대화형식이기 때문에

문장이 어렵지도 않고 

실제로 쓰이는 회화문장들을 배우기에

아주아주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뭔가 이거 보고 영어를 잘하고싶다는

의욕이 뿜뿜해서 야나두도 결제했다 ^^

 

 

우승자는 스포니까 댓글로 물어보면

비댓으로 알려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