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NETFLIX/해외 배우 (남)

365 데이즈, 미켈레 모로네의 매력!

미켈레 모로네 Michele Morrone

이름 : Michele Morrone
나이 : 1990.10.03
국적 : 이탈리아
직업 : 배우겸 가수

 

미켈레 모로네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배우, 가수, TV탤런트, 기타리스트입니다. 미켈레 모로네의 연기와 재능이 뛰어난 것으로 국내에서 잘 알려 져 있습니다. 그는 "365 데이즈" 라는 넷플릭스 영화에서 주인공을 맡은후 사람들의 눈에 띄게 유명해 졌습니다. 그는 이 영화에서 마시모 역을 맡았습니다. 사실 이 외에도 그는 메디치, 바-조세프 등과 같은 많은 영화와 쇼에 출연했습니다. 미켈레 모로네는 그의 경력에서 많은 인기 연예인들과 일해 왔습니다. 배우 외에도, 그는 또한 훌륭한 기타리스트이자 가수이기도 합니다. 또한 많은 쇼에서 공연했습니다.

 

미켈레 모로네는 어린 시절부터 연기하는 것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방 사립 학교에서 학업을 마친 후 연기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TeatroFraschinidiPavia"라는 연극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연기 수업을 마친 후 극장에서 연극을 시작했습니다.

 

 



가수 미켈레모로네

미켈레모로네는 놀랍게도 가수겸 배우입니다. 그의 유명한 곡 중 하나 인 "Feel It"을 포함하여 365 데이즈사운드 트랙에 몇 곡의 노래가 실린 Dark Room 이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미켈레 모로네의 앨범 DarkRoom은 지난 발렌타인 데이 때 발매되어 365 데이즈에서 모두 사용되었습니다. 샤워 장면에서  "Watch Me Burn" 이라는 노래가 나왔고, "Dark Room"은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며, "Feel It"은 영화의 마지막에 나왔습니다. 이 영화의 오프닝 곡인 'Hard for Me'라는 제목의 노래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미켈레 모로네 결혼

 

미켈레 모로네는 2014 년에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루바 사데 Rouba Saadeh와 결혼했습니다.

모로네에게는 전 부인인 루바 사데Rouba Saadeh 와 아들이 둘 있습니다. 그들의 아들의 이름은 마르쿠도 모론Marcus Morrone과 브라도 모론Brando Morrone입니다. 이 커플은 결혼 4년 만에 2018년에 헤어졌지만 여전히 다정해 보입니다. 일부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현재에도 전 부인과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혼은 모리슨에게 매우 힘든 일이었으며 그가 연기 활동을 그만둘 뻔했다고 미켈레 모로네 인스타에 제시했습니다.현재는 이탈리아에서 아이들과 독신으로 살고 있습니다.

 

"A year and a half ago I was about to leave everything, I didn't want to act anymore. I was in a severe state of depression after divorcing my wife. I found work as a gardener in a remote village of 1000 inhabitants because I had no more money in my pocket,"  "But life is strange, when you're down destiny puts the right train in front of you and if you're strong you can take it. Always believe in yourself... ALWAYS."

 

"1년 반 전만 해도 모든 걸 떠나려고 했는데, 더 이상 연기하고 싶지 않았어. 아내와 이혼한 후 나는 심한 우울증에 빠져 있었다.  "내 주머니에 돈이 더 이상 없었기 때문에 1000명의 주민이 사는 외딴 마을에서 정원사로 일하게 되었다"고 썼습니다. "하지만 인생은 이상해, 하강할 때 운명은 올바른 기차를 앞에 두고 강하면 그것을 탈 수 있어. 항상 자신을 믿어라... 항상." 

미켈레 모로네 영화 '365 데이즈'

Netflix의 폴란드 영화 '365 Days'는 19금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최고의 에로티즘 작품 중 하나로, 새로운 성적 취향과 페티시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나 마리아 시에클루츠카와 미켈레 모로네

그는 공동 주연 배우인 안나 마리아 시에클루츠카와 사귀고 있지 않습니다. 미켈레 모로네는 365데이즈 기자 회견에서 "그들은 정말 깊이 빠져 있었다. 그래서 우리가 서로를 좋아하지 않고 유대감을 갖게 된다면 실제 장면은 아닐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친구가 될 수 밖에 없었지만, 실제로 친구가 되었다. 나는 안나를 사랑한다."

 

 

 

365 데이즈, 안나 마리아 시에클루츠카 더보기

 

365데이즈에 나오는 성관계 장면은 사람들이 진짜로 믿게 하지만 미켈레 모로네는 "우리가 훌륭한 배우이기 때문에 그것은 진짜처럼 보입니다,"라고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말했습니다. "그건 진짜가 아니었어요. 나는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오 마이 갓, 진짜였어!'라고 쓰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진짜가 아니었다. 그건 불가능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가 인기를 얻은 이유는, 연기력 뿐만 아니라 비쥬얼적으로도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미켈레 모로네는 운동 광이라고 합니다. 그는 그의 몸을 건강하고 활동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매일 4시간 이상을 체육관에서 보낸다고 합니다. 이와는 별도로, 그는 잘 계획된 영양 섭취도 하고 있답니다.

 

미쉘 모로네의 키는 187cm에 달해 연기 경력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의 몸무게는 약 80Kg입니다. 모로네는 피부 톤이 예쁘고 머리는 검은 색입니다. 그는 문신을 사랑하는 사람이고 손과 가슴에 많은 문신을 했습니다. 이 문신이 365 데이즈에서 마시모 역할과 더 어우러지는 역할을 했다 여겨집니다. 

 

 

 

더 많은 사진과 정보는 미켈레 모로네 인스타로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