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션 MUSICIAN/남아이돌

요즘 핫한 으른섹시 "우리집준호"

 

 

 

나도 유투브 알고리즘을 때문에 '우리집 준호'라는 제목을 보긴 봤다. 근데 그냥 내가 아이돌 영상 많이보니까 추천해준건가? 싶어서 넘겼는데 요즘 이 알고리즘때문에 커뮤나 트위터 등등 인터넷에서 2PM 준호가 아주 핫하다고 한다.

 

 

 

 

 

 

설명을 하자면,
그룹 2PM의 2015년 6월에 나온 '우리집' 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우리집으로 가자~ 단 아무도 모르게~ " 라며 남성미를 뽐내는 셔츠를 입고 유혹한다.

요즘 아이돌들과 다른 어른 느낌의 섹시한 컨셉의 노래다. 2PM 멤버중 유독 준호가 이 노래의 안무를 잘 살리면서 사람들에게 재조명 되고있다.

 

 

 

내 생각엔 으른섹시미와 춤 잘추는것도 한몫하지만 약간 끈적끈적한 시선처리? 도 포인트 인것 같다.

그리고 2PM 준호 키는 178CM 로 생각보다 좋은 피지컬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지금 우리집 준호 영상은 조회수가 빠르게 올라가고 있으며, 이 영상을 보고 준호에게 빠진 사람들은 다른 영상들도 찾아보면서 몇년전 영상에 댓글들에 흔적을 남기고 있다.

'우리집' 뿐만 아니라, 하니뿐, 암욜맨 등 연관 영상에 다른영상들이 뜨면서 사람들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는것 같다.

 

이걸 눈치챈 JYP는 23일 오후 2PM 콘서트 홈파티에서 부른 '우리집' 영상을 공개까지 했다.

 

 

 

지금 우리집준호 영상을 본 사람들은, '준호네 집으로 가기로 결정 ! ' 했다고 난리지만 지금 2PM 준호는 군대 에 있다.

 

2PM 준호는 2019년 5월 (어깨 부상,척추골절 으로 인하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이행하기 시작했고, 제대를 하려면 아직 멀었다. 

 

 2PM 준호 제대 날짜  :  2021년 3월

 

그때까지 이 수많은 사람들이 준호에게 계속 관심을 줄지 !? 내가 준호였으면 하필 왜! 지금! 내가! 군대에 있을때!! 라고 생각할것 같다.